저장 게임이 사라진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. 안타깝게도, 사라진 저장 게임 데이터는 복원할 수 없습니다. 하지만 게임을 클라우드에 저장했다면 직접 데이터를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. 클라우드 저장을 사용하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

- 모든 기기에서 Game Center와 iCloud에 로그인해주세요. 이전에 iCloud에 로그인한 적이 없다면 이 방법으로는 저장 게임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.

- 모든 기기에 설치된 앱에서 iCloud를 활성화하세요. 설정 -> iCloud -> iCloud Drive의 앱 목록에서 Freeblade가 활성화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이전에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이 방법으로는 저장 게임을 복원할 수 없습니다.

다시 게임을 시작하면 어떤 저장 게임으로 다시 시작할지를 묻는 창이 나옵니다. 올바른 저장 게임을 선택해주세요! 이렇게 하면 이전 저장 파일의 진행 상황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.

구매한 적이 있는데 이 방법으로 저장 게임을 복원할 수 없다면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 '설정'에서 '구매 복원' 버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피스트 오브 칼리반 좌측 상단의 '설정' 톱니바퀴를 누르고 좌측 하단의 '구매 복원' 설정을 선택하면 됩니다.